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변에 보면 요즘 애플기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진것 같습니다.

 

애플기기를 이용하시는분들은 애플뮤직을 6개월동안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다는데요!!

애플뮤직 6개월 무료혜택을 신청하는 방법과, 어떤 애플 기기에 6개월 무료혜택이 적용되는지,

6개월이 끝난후 추가로 연장받을수있는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뮤직 6개월 무료혜택을 못받으시는 분들중, 애플 뮤직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2024년 1월 8일까지 신규가입자 첫 3개월 무료혜택이 있다고하니 무료체험혜택을 늦기전에 얼른 신청해 보세요. )

 

1. 애플뮤직 6개월 무료혜택 신청방법

[아이폰 사용자]

1) 새 iPhone을 켜고, Apple ID로 로그인하세요.

2) Apple Music 앱을 여세요. 기기에 최신 iOS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3) 앱을 열고 혜택이 즉시 보이지 않는 경우, '지금 듣기' 탭으로 가세요.

4) '6개월 무료 혜택 받기'를 탭하세요.

 

[오디오 기기 사용자]

1) iPhone 또는 iPad에 최신 버전의 iOS 또는 iPadOS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2) iPhone 또는 iPad에 혜택 대상 오디오 기기를 페어링하세요.

3) Apple Music 앱을 열고 Apple ID로 로그인하세요. 혜택이 즉시 보이지 않는 경우, '지금 듣기' 탭으로 가세요.

4) '6개월 무료 혜택 받기'를 탭하세요.

 

 

 

2. 애플뮤직 6개월 무료혜택 제공기기

**기기를 활성화 한 후 90일 이내에 애플 뮤직 6개월 무료혜택을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애플뮤직 6개월 무료혜택이 제공되는 기기

 

[혜택이 제공되는 오디오 기기]

AirPods Pro,

AirPods (2세대, 3세대),

AirPods Max,

Beats Fit Pro, Beats Studio Buds, Powerbeats, Powerbeats Pro,

Beats Solo Pro, Beats Studio Buds, Beats Studio Pro

 

**AirPods (1세대), Beats Solo3 Wireless, Beats Studio3 Wireless, Beats EP 및 Beats Flex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혜택이 제공되는 iPhone]

최신 iOS가 지원되며, Apple이나 Apple 공인 리셀러에서 구입한 모든 신규 iPhone

 

 

애플뮤직

 

3. 애플뮤직 6개월 무료혜택 종료후 추가로 연장받는법

6개월이 끝나고나서 더이상 혜택을 못받는게 너무 아쉬우시죠?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애플아이디를 추가로 만드시면 혜택이 종료된 후 6개월을 더 연장해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 아이디에서 받았던 애플뮤직 어플 업데이트는 안됩니다)

 

 

이상으로 애플기기 6개월 무료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음악과 함께 풍요로운 인생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_^

 

 

애플뮤직 6개월 무료혜택

 

 

 

반응형